뉴발란스 키즈 운동화 574 추천, 평발 예방에 딱이네


뉴발란스 키즈 운동화 574 추천, 평발 예방에 딱이네

우리 둘째 아들 평발, 다리 교정 때문에 지난번에 병원을 다녀오고 난 뒤… 의사 선생님한테 혼쭐이 나서 정신차리고 그동안 신겼던 아이다스 슈퍼스타를 대신할 튼튼한? 신발을 물색하기 시작했다. >> 평발 교정 치료 검사 후기

그때 설명 들었던대로 신발을 고르는 기준을 생각하며 골라본 신발

뉴발란스 키즈 운동화 574

뉴발란스 키즈 운동화

먼저 기준이 뭐였냐면…

  • 발목 양옆이 튼튼하게 지지해줄 것
  • 발등 부분과 발목 감싸는 부분이 성인신발 처럼 분리되어 있을 것
  • 가능하면 신발끈으로 묶는게 젤 좋지만 아이들이 신고 벗기 어려우므로 찍찍이가 달린게 좋음
  • 찍찍이는 발등 중간이 아닌 최대한 발목에 가까이 있는 찍찍이일 것

이렇게 찾아보니 브랜드 기준으로 딱 나이키 키즈, 뉴발란스 키즈 2개가 나오더라. 휠라도 레이다에 걸리긴 했는데 휠라는 오프라인 매장에 가서 나이키, 뉴발란스, 휠라 이렇게 3개 들어보니 다른 브랜드 대비해서 너~무 무거워서 패스. 이쁘긴 하다만 괜히 무거운 신발은 안신기고 싶었다. 내가 안신는건 아이도 신기고 싶지 않다.

그럼 나이키와 뉴발란스 2개로 좁혀지는데… 키즈 신발로 좀 찾아보고 매장에서 무게 비교해보니 의외로 쉽게 정답은 나왔다. 바로 뉴발란스 키즈 운동화.

참, 뉴발란스 운동화는 가품이 엄청 많아서 혹시라도 살 때는 조심해야된다. 보통 백화점몰에서 파는 것들이 정품일 확률이 높고 가격이 터무니없이 싼 녀석들은 가품일 가능성이 높다. 일단 싼거는 의심부터 하고 보자.

내가 산 제품은 신발 받아서도 비교해보고 했는데 가격이나 신발 상태나 정품이 맞았다. 링크 연결해놨으니 참고하시길…
>> 정품 뉴발란스 574 바로가기

뉴발란스 키즈 운동화

정~말 가볍고 디자인도 잘 빠진 것들이 많았다. 어쩌다보니 아이들 패딩부터 첫째딸 이번 초등학교 입학 가방까지 전부 뉴발란스가 되었는데 가격이 사악하네 진짜… ㅋ 근데 써보니 진짜 돈 값하는거 같다.

지난번 병원 다녀온 포스팅에서 보듯… 우리 아들 발 상태가 영~ 아니올시다 상황이다. 그런 발 비틀림, 평발을 잡아줘야하는데 뉴발란스 574는 확실히 양 볼 즉, 발목을 감싸는 부분이 튼튼하게 되어있어 꽉 잡아준다. 그렇다고 우리 아들이 불편하게 느끼지는 않더라. 오히려 새 신발, 특히 색깔이 화려해서 그런지 이 신발 샀다고 친구들한테 어찌나 자랑하던지…

신발도 내가 신겨주려하면 자기고 꼭 신는다고 아우성이다. 녀석 참… ㅋㅋㅋ 이래서 뭔가 하나라도 더 해주고 싶다. (내 지갑.. ㅠㅠ)

뉴발란스 키즈 운동화-4-min

뒤에서 보면 아들 발목 안쪽 부분이 원래는 튀어나와있는데 튼튼하게 받쳐주는 모양새다. 아디다스 슈퍼스타는 지지하는거 없이 그냥 밀리는대로 냅뒀을텐데 이 운동화는 그렇지 않다.

210315_1_평발교정-9-min

이렇게 대조하고 봐야 와닿지…
진작에 이 신발 신겼으면 이 지경까지는 안되었을텐데… ㅠㅠ

뉴발란스 키즈 운동화-3-min

찍찍이(밸크로)를 이용해서 신발을 조일 수 있다. 6살 아들도 스스로 혼자 잘 하게끔 만들어져있고 붙었을 때 꽉 잡아주는게 확실히 튼튼했다.

아들 원래 신던 신발보다 훨씬 더 커보이는데 의사 선생님한테 배운대로 신발 사이즈 측정하는대로 측정해서 산 신발이다보니 신겨서 아들한테 불편한거 없냐고 하니까 편하단다. 남들이 보기엔 커보여도 찍찍이로 조이고 발볼, 발등은 딱 맞다보니까 살짝 큰 정도는 괜찮나보다.

뉴발란스 키즈 운동화-2-min

디즈니랑 콜라보로 나온 제품이라서 여기 저기에 디즈니 로고가 그려져있다. 발등 부분에는 미키마우스 로고가 있고 깔창에는 Disney x NB 이렇게 되어있다.

이 신발 보고 나서 나도 신발 뉴발란스에서 살까 생각 중이다. 성인용 574도 굉장히 유명한 신발인데 이것도 정품, 가품 차이가 많이 난다더라. 쿠션감 자체가 다르다고…

인터넷 보니 정품, 가품 구별하는 방법도 있는데 일단 쇼핑몰에서 찾아보면 배송지가 중국이고 싼 제품은 거르는게 좋겠더라. 난 정품으로 벌써 하나 찜해놨다. 다음달 월급 들어오면 신발 바꿔줘야지 키힛 ^^

본 포스팅의 일부 링크는 제휴마케팅의 일환으로 링크를 통한 상품구매 시 필자에게 소정의 커미션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다만 구매자의 가격에는 영향을 주는 부분이 없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수수료가 제공될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