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괴물 촬영지, 옥천 가볼만한 곳



옥천이라고 하면 항상 옥천 hub 밖에 생각이 안나는데 ㅋ 최근에 JTBC 드라마 괴물 촬영지로 유명해져서 한번 가보고 싶게 생겼네. 옥천 가볼만한 곳 찾아봤다. 아, 옥천에서 지원하는 봄 여행패키지도 15,000원에 나와있던데 당일치기로 패키지 이용하는 것도 괜찮을 듯…

옥천 가볼만한 곳

장계관광지

드라마 괴물 촬영지_옥천가볼만한곳_장계관광지__copy_768x488
장계관광지

옥천은 옥천 묘목시장, 수생식물학습원, 묘목축제, 친수공원 처럼 나무와 관련된 명소들이 많은데 장계관광지는 옥천이 왜 그런 산업이 발달했는지를 잘 보여주는 곳이다.

대청호를 끼고 조성된 장계관광지는 계절별로 볼 맛이 있는 풍경 명소라고 함.

간만에 오두막에 여친렌즈 물려서 가족들하고 산책하며 여유롭게 사진이나 찍고 싶다. 딱 생긴거 보니 사진빨 잘 나오게 생겼네. 코로나 때문에 사진 찍으러 다녀본지도 참 오래된거 같다.

부소담악

드라마괴물촬영지_옥천부소담악_copy_768x442

옥천은 이렇게 사진찍기 좋은 풍광을 만날 수 있는 곳인거 같다. 부소담악은 옥천 9경 중 한 곳이다. 전국의 아름다운 하천 100선에 뽑히기도 했다고 함.

만양정육점 세트장

드라마괴물촬영지_만양정육점_768x488

드라마 괴물 촬영지 세트장에서 제일 핫한 플레이스인 만양정육점이다. 극중에서 형사들이 회식하는 장소로 나오는데 그 분위기와 안에 고기 들마저 세트로 다 만들어놨다고.

벚꽃 개화시기가 거의 끝무렵이라… 좀 아쉽긴 한데 옥천 벚꽃도 굉장히 유명하다고 한다. 위에 언급한 봄 여행 패키지도 벚꽃구경이 메인이라 그런 코스로 잡혀져있다고 한다.

옥천 맛집

먹거리는 도리뱅뱅, 생선국수, 올갱이국밥, 정지용밥상, 송고버섯정식, 물쫄면으로 고르면 될 듯. 난 올갱이국밥 땡기네 속이 편안해지는 올갱이국밥~

Share to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가 제공될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