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MK850 최고의 사무용 키보드 마우스 8개월 사용기


회사 책상에 여러가지 케이블들로 어지러워서 무선 키보드 마우스 좋은거 없을까 오랫동안 고민하던 중… 쇼핑몰에서 딱 좋은 가격에 살 수 있는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마우스 세트 있어서 바로 Get했다. 그게 바로 로지텍 MK850

그렇게 쓰기를 어언 8개월…

적응이 끝나고 이제 이 키보드 마우스 세트가 없으면 어쩌나 하는 생각까지 들 정도로 마음에 쏙 들어서 사용기를 남기려한다.

로지텍 MK850-1
로지텍 MK850

원래는 회사에서 사무용 저렴한 키보드 마우스 세트인 MK345를 쓰고 있었는데 타건감이 너무 맘에 안들어서 회사지원가능한 가격대의 MK270R 을 다시 사볼까도 싶었지만… 아 걍 이 참에 내 돈 좀 더주고 좋은거 써보자해서 고르고 고르다 정착한게 MK850 이녀석이다.

정품으로 10만원 초반대의 가격이라 좀 망설여졌지만 쿠폰 괜찮은게 떠서 좀 싸게 얻었다. 지금은 가격 좀 더 내린거 같은데 정품인데 107,000원까지 하네. (싸다 ㄷㄷ) 사실 분들은 여기서 MK850 정품 검색하시길…

>> 제품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품외관

로지텍 MK850-2

특이한게 키보드 중간이 볼록하게 솟은 아치형 디자인이다. 양팔을 모아서 키보드 타건을 하게 되는데 이런 아치형 디자인이 팔과 어깨의 부담을 덜어주는 듯.

로지텍 MK850-3

마우스인 M720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되어있다. 집에 MX master 2s를 쓰고 있는데 그거보다 훨씬 작음.

기능

로지텍 MK850-4

키보드 타건감은 기존 멤브레인 방식과는 조금 다른 느낌이다. 살짝 무거우면서 Soft하다고 해야 될까… 소음은 적은 편.

가장 좋은 점이 키보드, 마우스 모두 멀티페어링으로 최대 3대까지 연결이 가능함. 맨날 1:1로 연결해서 쓰던때를 생각하면 그땐 어떻게 썼나 모르겠다. PC, 태블릿, 핸드폰 3대를 연결하고 항상 쓰는데 진짜 엄청 편하고 기기 변경도 1초도 안걸릴 정도로 빠르고 정확히 변경가능.

결론

1월에 샀으니 정확히는 한 8개월 쓴 거 같다.

결론을 한마디로 요약하자면 사무용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른 거 사실 필요 없이 이거 사라고 권해드리고 싶다.

첨엔 비싼 가격이라고 생각했지만 지금 보니 가성비였음 ㅎ 지금은 내가 살 때보다 좀 저렴해진 가격이라 나쁘지 않다고 본다.

병행은 국내 수리 안되거나 싸게 사도 배송비가 비싸니, 꼭 정품으로 구입할 것. 여기서 정품 로지텍 MK850이라고 검색하면 된다.

Share to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