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이라이트 캔들 라이트 사용기



감성 캠핑용으로 활용이 가능하고, 아기 수면등, 무드등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만능 조명용품이 있다. 바로 샤오미 이라이트 캔들 라이트.

3만원 중후반대로 가격이 형성되어있는데 난 알리 직구로 산터라 더 싸게 샀다. 배송기간도 한국사람들이 많이 사는 전자제품류는 한국창고에 미리 보내놓기 때문에 보통 1주, 길면 2주 안에 받는 편이다. 요즘 알리 제품 직구하기 좋아서 너무 좋네 ㅋ
>> 알리익스프레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최근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사서 리뷰하는 글들을 많이 쓰고 있는데 알리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있더라. 혹시나 알리익스프레스 안써봐서 어떻게 구매해야되는지 모르는 분들은 아래 글 참고.
>> 알리익스프레스 구매방법, 쇼핑고수들만 알고있는 할인꿀팁까지

나처럼 매번 쿠폰, 카드 할인 챙기는 사람들은 국내 쇼핑몰 쓸 이유가 없는 듯 해졌다. 알리 잘 쓰는 분들은 알리에서 구매하시길… 귀찮은 분들은 그냥 가격 조금 더 주고 배송빠른 쿠팡쓰시고. 사실 비싸지 않은 상품이라 어디서 사나 그게 거기다.
>> 쿠팡 홈페이지 바로가기

샤오미 이라이트 캔들 -1

샤오미 이라이트 캔들 장점

이 제품의 최대 장점은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하고 충전식으로 무선으로 쓸 수 있다는 점. 밝기 조절이 자유롭다는 점이다.

샤오미 이라이트 캔들 -2
촛대처럼 생겼다

아이들 재우러 들어갈 때 집 안의 모든 불을 끄고 눕는데, 가끔 아이들이 목마르다고, 쉬하러 간다고 일어나면 다시 불켜주기 엄청 귀찮다. 그때 스마트폰 앱에서 전원 ON만 시켜주면 미리 배치해두었던 이라이트 캔들이 켜진다. 아~ 진짜 편함

한번 충전 해두면 오래 쓸 수도 있는데 그것도 귀찮은 분들은 그냥 전원케이블 상시 꽂아두면 편하게 쓸 수 있다.

샤오미 이라이트 캔들 -3

샤오미 이라이트 캔들 단점

무드등, 수면등으로 활용이 가능한 밝기인데, 최대 밝기는 그다지 밝지 않은 편이다. 그래서 감성 캠핑용으로 활용 정도는 가능하겠지만 캠핑 때 메인조명으로 활용하기는 무리다. 집안에서도 마찬가지. 밝기 스펙은 홈페이지 보고 오자. (제품 홈페이지)

샤오미 이라이트 캔들 -4

마무리

그래도 이런 저렴한 가격에 여러 방면으로 활용이 가능한 조명등은 사실 많지 않다. 그것도 스마트 조명으로써 말이지. 아이 키우는 분들은 꼭 써보시길 추천한다.

아, 위 사진에서 내방에 약간 핑크/보라빛이 나는건 샤오미 이라이트 스트립을 천장에 붙여놔서 그렇다. 내가 최근에 산 제품 중에 제일 맘에 드는 제품. 스마트 LED 스트립이라 구글 홈 스피커로 명령하면 음성으로 컨트롤도 가능한 제품이다. 이거도 알리에서 같이 산건데 리뷰 올려놓았으니 참고하시길.
>> 샤오미 이라이트 스트립 설치 후기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수수료가 제공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