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맛있는 와인 즐기는 방법



요즘 집에서 와인 즐기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다 나 역시 마찬가지고. 요즘 와인을 자주 마시다보니 조금씩 알게되는 노하우가 있는데 집에서 맛있는 와인 즐기는 방법을 공유하고자 한다.

마트에서 파는 초저가 와인이 인기를 끄니까 대형 마트에서 슬쩍 가격을 인상했다는 기사를 본 것 같다. 진짜 마음 편하게 와인도 즐기기가 어렵다. 맨날 진로와인이나 먹어야 될까 보다.

(업데이트) 이마트 와인 추천글을 올렸다. 대형마트에서 쉽게 살 수 있고 좋은 맛에 저렴한 가격까지 있는 와인 확인해보시길. >> 이마트 와인 추천. 한국 최다 판매 가성비 갑 와인

음주 경력 20년 그리고 와인 경력 5년인 내가 와인을 집에서보다 싸고 편하게 즐기는 방법을 공유해 보고자 한다.

와인 즐기는 방법

저렴한 와인 찾기

초저가 와인들은 몇 가지가 있다 제일 대표적으로 진로에서 나온 진로와인 그리고 이마트에서 나온 최저가와인인데 이렇게 대형 마트에서 보면 자체 브랜드에 와인들이 초저가로 판매를 하고 있다.

프랑스 출장 다닐 때는 와인이 너무 싸서 정말 의심이 되기도 했는데 요즘 한국에서 파는 와인들도 이렇게 자체 브랜드로 싸게 판매를 하고 있다.

만원 이하의 초저가 와인이 아니더라도 만원에서 이만 원대의 와인을 구입해서 먹는다면 충분히 맛있는 와인을 즐길 수가 있다.

와인 풍미 살리기

와인 즐기는 방법-1

와인에어레이터라는게 있다. 와인 마시기 전에 와인 잔을 빙글빙글 돌리는 효과 랑 동일하게 와인에 공기를 주입해서 와인의 풍미를 살려주는 도구가 와인에어레이터다.

그냥 마실때 보다는 약 1.5 배 정도 와인의 풍미가 살아난다고 한다.

가격도 와인 한 병 정도의 가격이라서 하나쯤 구비해두고 하신다면 충분히 괜찮을 것 같다.

빈토리오 와인 에어레이터 블랙, 1개

본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본 링크를 통해 구입 시 필자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술 관련 또 다른 글

홈맥주 제조기 수제맥주 만들기 쉽게 하는 방법

이마트 와인 추천, 한국 최다 판매 가성비 갑 와인

테라사면 주는 소맥잔 후기 (진로 소맥잔)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수수료가 제공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