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크론 K8 직구로 사야하는 이유


키크론 K8 직구로 사야하는 이유

키크론 K8 2차 예약구매가 진행 중인 것 같다.
난 K4를 워낙 잘 쓰고 있기에 K8을 지금 살 일은 없을 것 같지만, 아마 K4가 없었다면 무조건 K8을 샀을 것 같다.

키크론K8
키크론 K8

왜냐, 당연히 제일 많이 쓰이는 87키 텐키리스니까.
내가 K4 리뷰때도 언급했지만 (키크론 K4 사용후기, 사지 않을 이유가 없다) 윈도우, 맥 호환되고 기계식에 무선 제품은 눈 씻고 봐도 지원되는 키보드가 몇개 없다. 되는 녀석들은 가격이 넘사벽.

내가 K4 사면서 가장 고민했던게 난 텐키리스를 사고 싶은데 위 조건을 지원하는게 없어서 K4를 샀던거였다.


근데 그걸 만족하는 키보드가 나왔다니 나로써는 두팔벌려 환영할 만한 일이지만 뭐… K4가 나름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다보니 ㅎㅎㅎ

주석 2020 10 02 040701
키크론 K2 ~ K8까지 비교

심지어 나는 K4때 너무 싸게 샀다.
아마존에서 limited time deal 떠서 60달러 정도에 샀는데 심지어 배대지 배송비 무료 쿠폰도 먹이는 바람에 중고가보다도 훨씬 싸게 삼.

| 키크론 K8 직구로 사야하는 이유


싸게 샀다는게 포인트이긴 한데, 국내 예약구매 가격은 나름 합당한 가격이라고는 생각된다만 요즘 워낙 직구가 쉽게 되어있어 한영키 각인 빼면 장점이라고 할만한게 있나 싶다. 이런 키보드를 사는 사람들이야 95% 이상은 키보드 자판 외우고 있을 것이라…

국내 예약판매 중인 가격이 8% 할인해서 114,000원이다(기본). 정가는 124,000원으로 되어있음. (>> 2차 예약판매 바로가기)

근데 현재 아마존 정가 판매 가격을 보자

주석 2020 10 02 040410 1024x607 1
아마존 키크론 K8 판매가

제일 기본이 74$다. (>> White LED / 적축)
RGB LED가 84$, RGB 알루미늄 제품이 99$ 이다.
제일 비싼 라인업인 RGB 알루미늄 정도 되어야 국내 기본가격 (심지어 8% 할인된) 이랑 비슷하다.

아마 시간이 지나면 이거도 time deal 뜨긴 하겠지만 지금은 이 가격이 제일 싸다. 현재 환율 계산하면 87000원 정도 된다. 그리고 아마존 직배라 환불, AS도 가능함.

한영키만 포기하면 굉장히 메리트 있는 가격 아닌가?
사서 쓰다가 중고로 팔아도 원래 산 가격은 충분히 받을 수 있는 가격이다.


내가 키크론 K4 사용후기 때 찬양하기도 했지만 정말 기계식, 무선, 윈도우/맥 호환이 가능한 몇안되는 키보드 중에 하나다. 그리고 동급대비 합리적인 가격, 훌륭한 마감이 매력적이다.

아, 혹시라도 구매할 사람은 꼭 팜레스트를 같이 사길 바람. 키보드가 좀 높은 편이라 팜레스트는 있는게 낫다. 전용 팜레스트는 원목으로 키크론 각인도 되어있어 뽀대도 남 ㅎ

제품 구매 링크는 제휴마케팅의 일환으로써, 링크를 통해 구입하시면 저에게 소정의 커미션이 지급됩니다. 구매자의 구매가격에는 전혀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수수료가 제공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