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몰랐던 국민 상품들 Best3


나만 몰랐던 국민 상품들 Best3

언제 이런게 있었는지 모르겠는데 ㅎㅎㅎ
나만 빼고 다 알고 있었나?
“국민” 이름만 들어가면 온 국민들이 다 쓰는 거 같은 브랜딩이 되버린지 오래됐는데…

이게 진짜 쓰는건지 안쓰는건지 헷갈릴 때가 많다 ㅎ
오늘은 진짜 온 국민이 다 쓸만큼 유명한 상품인지 헷갈리는? 국민 상품들 알아보았다.
개별 상품들 검색이 안되면 아래에서 검색해볼 것
>> 국민상품들 확인하기

초강력뚫어뻥 국민 뚫어뻥 막힌 하수구 싱크대 세면대 변기 관통기

국민 뚫어뻥이라는데 ㅋㅋㅋ 난 전국, 전 세계 어딜 가봐도 이런 뚫어뻥은 처음 봤음. 오히려 국민 뚫어뻥이라고 하면 막대기에 검은 고무씌워진거 그게 국민 뚫어뻥 아닌가???

210303_2_국민상품-1

도부라이프텍 국민방독면 마스크 전쟁 가스 응급 대피 민방위 화생방 방독 정화통

방독면에도 국민 상품이??? 한번도 사본적은 없어서 확실치는 않지만 국민 상품이라면 집집마다 하나씩은 있어야되지 않을까? ㅋ 더군다나 내 군대시절에도 이런 방독면은 본 적이 없는거 같다 ㅎ 근데 상품평 보니 확실히 많이 쓰긴 하나보네.

210303_2_국민상품-2

진성산업 무소음 국민 벽시계 JS-5103

3개 중에 제일 그나마 “국민”이라고 칭할만한 상품인 거 같다. 어디선가 많이 본 듯한 시계. 첨으로 한번 사볼까? 싶은 상품이네 ㅎ 가격도 저렴해서 진짜 국민 브랜드일거 같은데 나는 정확히 본 적은 없어서 잘은 모르겠다 ㅋ 대신 2,422개의 엄청난 상품평이 있어서 국민 브랜드가 맞을지도???

210303_2_국민상품-3

국민 상품이라면 가격 착하고 내구성 좋고 디자인 호불호 없이 쭉 오래 쓸 수 있는 상품들이다.
중국제 같은 경우에는 국민 상품이라고 못하니 ‘대륙의 실수’와 같은 표현을 쓰기도 한다.
더 많이 이런 상품들이 보여졌으면 하는 바램이다.

본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링크를 통한 구매 시 필자에게 소정의 커미션이 제공될 수 있으나 구매자의 가격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수수료가 제공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