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만 레벨업 다시보기, 무료 보는 곳 (2023 외전 포함)


나 혼자만 레벨업 무료 보는 곳 정리해본다. 이렇게 빨리 완결되서 너무 아쉽다… ㅠㅠ 최소한 에필로그 정도는 한편 내주고 끝날 줄 알았더니 진짜 쿨하게 끝나버리네 ㄷㄷㄷ (2023 업데이트 – 외전 연재 시작!!!)

처음엔 이렇게 유명한 작품인지 모르고 봤는데 보면 볼 수록 빠져드는 웹툰이었다. 지금까지도 회귀물 중 가장 좋아하는 웹툰이다.

벌써 2번 정주행을 했는데 캐시가 장난 아니게 들어간다. 최근에는 돈 좀 아껴보고자 무료로 볼 수 있는 곳 몇개 찾아놨으니 아래 방법으로 하면 볼 수 있다.


일단은 2가지 방법으로 알려주겠다.

하나는 전부 무료로 볼 수 있는 ‘어둠의 경로’ 이다. 하지만 직접 링크를 걸 수는 없으니 검색방법을 알려주려 한다.

다른 하나는 초반 스토리까지는 무료 오픈되어있고 일정 회차 이후에는 유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다.

나 혼자만 레벨업 무료 보는 곳

전부 무료로 가능한 ‘어둠의 경로’

전부 무료로 보려면 광고 어마어마하게 들어가있는 어둠의 경로를 이용하는 방법 밖에 남아있지 않다.

뭐… 무료로 전부 다 볼 수 있고 광고야 내가 손가락 스킬로 쑉쑉 피해가면 그만이라 난 유료회차들은 이 방법으로 봤음.

어둠의 경로이기 때문에 내가 직접적으로 링크를 걸기는 어렵고 찾는 방법만 알려주겠다. 그리고 알려주는 방식대로 검색된 사이트들은 워낙 신고가 비일비재 하기 때문에 수시로 서버를 옮기는 편이다. (보통 토요일)

구글링을 해야되는데 검색하기 귀찮으니 친히 내가 검색해 놓은 구글결과를 밑에 걸어놓았다. 이걸 이용하도록 🔻🔻🔻

👉 구글링 결과 바로가기

예를 들어서 완결편인 100화를 보고 싶다면 ‘나 혼자만 레벨업 100화‘ 라고 검색하면 된다.

여기서도 소설 연재를 볼 수 있는데 네이버가 편한 사람들은 여기서도 보더라.


이런 과정도 다 귀찮다면 또 다른 어둠의 경로로 보는 방법도 있다. 카피툰, 뉴토끼, 블랙툰 등 이른바 웹툰 어둠의 경로로 가서 볼 수 있는데 이 곳들은 매주 사이트 주소를 바꾸면서 단속 회피를 하고 있음.

주소 찾는 법을 설명해놨는데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다시 연재를 시작하고 있는 ‘나 혼자만 레벨업 – 외전‘ 도 볼 수 있다.

👉 주소 찾는 법 바로가기

일부 무료로 공개된 곳

큐툰

210417_1_나혼자만레벨업-1_compressed

비회원은 11화까지,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면 22화까지 무료로 가능하고 이후로는 1코인당 1편씩 볼 수 있다. 현재 완결까지 나와있다.

코인은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해서 얻을 수 있고 현재는 가입 이벤트로 코인 엄청 뿌리고 있으니 놓치지 말고 가입해놓자. ▼▼▼

210417_1_나혼자만레벨업-2_compressed

헐리웃에서 미드로 제작될 예정이고 게임으로도 나올 예정이라고 하는데… 드라마는 솔직히 그닥 기대가… ^^;

다른거 필요없고 그냥 이 작화로 애니메이션화 되어 나오면 진짜 쩔거 같다. 제발 애니로도 나와줬으면… ㅠㅠ

거의 진격의 거인 애니메이션 급의 액션신이 나오지 않을까 싶다.

일어나라…


Yes24

210417_1_나혼자만레벨업-3_compressed

예스24는 무료는 아니고 웹툰을 단행본 만화책으로 살 수 있는 곳이라서 소개한다. 웹툰 액션 신을 단행본에서는 완전히 재연출해 가지고 단행본으로 엮었다고 한다.

그냥 웹툰으로 볼 때도 제주도 개미던전 레이드에서는 액션감 쩔었는데 이거 단행본으로 꼭 좀 보고 싶다. 단행본 한권 가격이 좀 넘사벽이라 꺼려지기는 하는데… ^^;

개인적으로 액션신 넘버원이 제주도 개미던전 레이드, 두번째는 다시 돌아간 이중 던전에서의 설계자와 대결 신인 것 같다. 단행본 소개 예고편만 봐도 애니메이션으로 나오면 얼마나 쩔까… 꼭 애니로 나왔으면 ㅠㅠ

✅ 예스24 바로가기 👉

카카오페이지

무료웹툰추천순위_나혼자만레벨업_254x368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 신화의 시작인 카카오페이지다. 나도 시작은 여기서 했는데 코인 얻기가 큐툰이 좀 더 수월한 편이다.

카카오페이지는 3일에 한편이 무료로 풀리는데 완결까지 보려면 어느 세월에 이거 다 기다리냐 ㅋ 캐시 땡기려다 가성비가 안나와서 포기함 ㅋ

✅ 카카오페이지 바로가기 👉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수수료가 제공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