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사 헬스케어 서비스 5곳 비교해봤다


보험사 헬스케어 서비스 5곳 비교해봤다. 기존에 난 메트라이프 생명보험을 들고 있었는데 10년 넘게 보장성 서비스만 받다가 최근에 헬스케어 서비스라는걸 한다고 하길래 뭔가 찾아봄

보험사 헬스케어 서비스 5곳 비교

아래는 대표적인 헬스케어 서비스 보험사 5곳을 비교한 내용이다. 좀 더 많고 상세한 보험사 비교는 보험비교 서비스 이용하자. 총 26개 보험사까지 비교가능하고 보장비교에 보험료비교까지 지금 무료로 해줌
↓↓↓↓↓

보험비교 바로가기

한화생명 헬로(HELLO)

보험사 헬스케어 서비스

AI 카메라를 활용한 식단과 영양 분석해줌
일상생활에서 건강 정보 기반 서비스 제공

사용자가 공인인증서로 본인인증을 하면 과거 10년치 건강검진 정보를 한눈에 보여준다. 건강 수준을 나이로 환산하여 생체나이도 분석, 알려준다.
또 다른 서비스로는 AI 를 활용한 식단 분석 서비스인데 본인이 먹는 음식을 스마트폰 카메라로 찍으면 어떤 음식인지 영양소와 칼로리는 어떤지 AI가 자동으로 분석해 사용자에게 알려주게 된다.

교보생명 케어(Kare)

보험사 헬스케어 서비스

성별, 연령, 키, 몸무게 등 신체정보 따른 맞춤형 서비스
10여개 질환 위험도 예측

헬스케어부터 간편 보험금 청구 등 인슈어테크 서비스까지 통합된 서비스이다.
최근 코로나19 블루 마음건강 극복을 위한 멘탈케어 서비스도 추가되었다.

스트레스와 우울 등 6가지 테스트로 마음건강을 종합적으로 분석을 할 수 있고 컬러 테라피를 통해 스트레스로 인한 심신 긴장을 치유할 수 있게 지원해준다.

동양생명 엔젤맘스케어

보험사 헬스케어 서비스

임신 주수 따른 태아 정보 확인, 자녀 예방접종 일정 등 육아 정보 제공

신한생명 하우핏(HowFIT)

보험사 헬스케어 서비스

모바일 카메라가 동작 인식하고 이를 AI가 분석해 맞춤형 운동 코칭 제공
별도 웨어러블 장비 없이 모바일 카메라가 내 움직임을 인식해 제대로 된 동작을 하고 있는지 평가해준다. 스쿼트 동작 시 다리 자세도 인공지능이 판단해 정확도 여부를 알려준다. 큰 돈을 들이지 않고도 맞춤 형태 운동 코칭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더불어 신한생명 보험 가입자 뿐만 아니라 일반인도 이용할 수 있다.

삼성화재 애니핏(Anyfit)

보험사 헬스케어 서비스

걸음 목표 달성 시 보험료 할인과 포인트 제공
포인트는 별도 쇼핑몰에서 상품 등 구입

일정 걸음 이상 걸으면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서비스도 있다.
최근에는 골다공증 케어와 건강위험 분석, 건강검진 예약, 마음건강 체크 등 무려 4가지 서비스가 한번에 추가가 됐다.

보험사 헬스케어 서비스 란?

간단하게 말하면 기존에 사후적 치료 중심이던 보험상품에서 사전 예방, 관리에 대한 서비스도 해준다는 의미로, 일정 운동목표 달성 시 포인트 제공, 건강나이 진단, 식단/영양 분석, 건강 관련 정보 제공 등을 해주는 서비스이다.

본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의 일환으로 링크를 통한 구매, 상품가입 시 필자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단 구매자의 가격에는 영향을 주는 부분이 없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수수료가 제공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