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랩(IKEA Lab) 위치와 선물 받는 방법



이케아 랩-1

왜 맨날 좋은건 성수동에 생기는거야? 하 참…
두껍상회도 그렇고, 뭐 좀 볼만한 팝업스토어는 계속 성수동에 생기네. (두껍상회 살만한 굿즈들, 영업시간)
하여튼, 이케아에서 세계 최초로 서울 성수동에 이케아 랩 (지속가능성 랩)을 오픈한다고 한다.

난 평소 지속가능한 디자인에 대해 관심이 많았다.
지난번 아마존 프라임데이 때 소개했던 라이프스트로가 대표적인 지속가능한 디자인의 한 예이기도 하다. 우리나라에는 라이프스트로Go라는 이름으로 아웃도어 상품으로 팔리고 있는 중.
>> 라이프스트로Go 바로가기

이케아도 자주 가고 싶은데 너무 멀어서 잘 가지못하는 판국에, 이런 체험형 팝업스토어도 서울에 떡하니 생기는구나. (서울로 이사가즈아)

이케아 랩 위치, 영업기간


이케아랩은 11월 5일 오픈을 시작으로 6개월간 운영된다고 한다. 아래는 이케아에서 공지한 내용 중 발췌,

914㎡ 규모의 단독 2층 건물로 선보이는 ‘이케아 랩’은 오픈일부터 6개월간 운영된다. 지속가능한 소재를 활용해 지구 환경에 보다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이케아 홈퍼니싱 제품을 체험할 수 있으며, ‘이케아 랩’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 각종 워크숍 등 … 중략 … 건강한 먹거리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이케아 푸드 랩(IKEA Food Lab)’도 운영될 계획이다.

이케아 코리아

주소는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17길 48 이다.
아직 지도 업데이트는 안되서 이케아랩으로 검색은 되지 않는 상황인 듯.

이케아 랩 오픈 기념 선물 받는 방법

이케아랩 오픈 기념으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10월 19일부터 11월 12일까지 성수동 곳곳에 설치된 포스터와 친환경 그래피티의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IKEALab과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업로드 한걸 이케아랩 방문 시 인증하면 소정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수수료가 제공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