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사료 추천, 탐사 6free 치킨 레시피 후기


고양이 사료 추천, 탐사 6free 치킨 레시피 후기

고양이모래사료-0003

막상 리뷰한다고 사진 찍으려고 했는데 포장을 다 뜯어버려서 이 사진 밖에 없을을 양해바람 ㅋ

이번에 탐사 고양이 모래와 더불어 사료도 같이 사야해서 같이 주문을 했다. 탐사 브랜드는 쿠팡 브랜드라 당연히 쿠팡에서 주문함
↓↓↓↓↓
쿠팡 홈페이지 바로가기

사료 냄새

지난번에 샀던 사료는 연어 였는지 참치였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하여튼 간에 생선재료의 사료는 냄새가 너무 심하다.
아깽이랍시고 되게 좋은거 샀던거 같은데 뭐였는지 기억이 안나네… ANF 꺼였나? 로얄캐닌꺼였나? 하여튼 둘 중 하나였지 싶은데 고양이 사료 등급 도 보고 산거 같은데 아마 중상위 권의 사료였던 걸로 기억한다.

(뭔 펜트하우스도 아니고 사료에 등급까지 하시는 분들은 한번 검색해보시길 ㅎㅎㅎ)

탐사는 그정도 까지는 아니고…
탐사 치킨레시피로 결정한 이유는 일단 가성비와 좋은 후기들이 많이 보였다는 점이었고. 무엇보다 생선원료가 아닌 치킨 원료로 사료를 만들었기에 냄새가 덜할 것이라는 기대감으로 사게 되었다.

샘플 같은거는 구할 수가 없어서 그냥 주문부터 때림 ㅋ
저번에 탐사 고양이 모래 쓰다가 남은거도 당근마켓에 올리니까 금방 팔리더라.
사료도 이런식으로 테스트 하면 될 것 같길래.. ㅎ

쿠팡에서만 보면 고양이 사료 순위에 높은 순위로 매겨져있다. 고양이 사료 추천 상품평도 많음.
난 이거 보고 산건 아니고 위에 언급했듯이 치킨 원료 중에 가성비 좋은 제품 보다보니 결국은 탐사 제품으로 이어지더라 ㅋ

사료 모양, 크기

고양이모래사료-0004
이전 사료와 섞어서 최초 급여함 (색이 진하고 작은게 이전꺼)

알갱이 크기는 좀 큰편이다.
지난번에 샀던게 아깽이 용이라 워낙 작아서 그런지… 이번꺼가 확실히 커보이더라. 위 사진에 보면 색이 연하고 크기가 큰 것이 이번에 산 탐사 6 free 치킨 레시피 사료이다.

첫 급여라 이전에 먹던거랑 섞어서 줬는데 먹고 나서 토 하지도 않고 굉장히 잘 먹네. 하루 지났는데도 잘 먹고 있다. 다른 특이현상은 보이지 않음.

1회 사료량은 종이컵 정도로 부어주면 된다. 이제 우리 럭키가 6개월이 넘어서 이런 큼직한 사료도 꽤나 잘 먹는다.

사료 주의사항

이정도로 잘 먹는다면 당분간은 탐사 제품으로 먹여도 될 것 같다. 영양분만 잘 고려해서 상품 좀 바꿔주면서 먹이면 될 듯…
나빠요 상품평도 몇개 있는데 이거도 고양이마다 차이가 있는 듯 보인다.
이거 먹이고 토하고 피똥 싼다는 나빠요 상품평이 꽤 보여서 좀 걱정이되긴 한다.

▷ 상품평 바로가기

몇일간 토하거나 변색깔, 냄새 등을 좀 잘 봐야겠다.
잘못되면 얘 병원가야될 수도 있으니…

나빠요 평이 있어도 구매한건 좋아요가 월등이 많기 때문이고 내 경우는 좋던 싫던 평이 없는거 보다 많은게 구매에 대한 신뢰가 있는 상품이라는 생각에서이다. 고양이 사료 추천 글도 참고하고 ㅎ

평이 없는거는 뭐가 어떻게 될지 예상도 할 수가 없음.
그래서 가급적이면 무플보다는 문의나 상품평이 많은 상품 위주로 고르는 편이다.
그래서 좋아요 평이 절대적으로 많은 거는 그냥 상식적으로 괜찮다고 생각하고 고르는 편.
대신 단점들은 참고 정도만 하고 사는 편이다.

쿠팡은 별점을 갯수별로 필터링 할 수가 있어서 상품평을 조회하는데 그만이다.
몰랐던 분들은 물건 구매 전 상품평을 필터링 시켜놓고 한번 보시면 도움될 듯.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수수료가 제공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