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투자 장비 추천 순위 Top3 – 수익률 2% 올려줄 마법의 장비들


주식 투자 장비 추천 순위 Top3 – 수익률 2% 올려줄 마법의 장비들

주식으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일정 부분의 장비 투자가 필요하다.
내 경우는 mts로 하기 보다는 hts로 하는 편.
난 신호잡기 방법으로 들어갈 타점잡고 딱 목표 수익률 달성하면 바로 매도한다.
이러려면 모니터도 몇개 더 필요하고 빠른 손놀림은 덤으로 필요하지.

직장인들이야 어쩔 수 없이 mts로 거래를 하는데 hts로 하는게 훨씬 더 수익률이 좋다.
유튜브나 주변 슈퍼개미들 주식 매매하는걸 보면 mts로 하는 사람은 거의 보지 못했다. 노트북으로 거래하는 사람도 별로 없었음.

오늘은 당신의 수익률을 2% 끌어올려 줄 마법같은 주식투자용 장비를 딱 세가지만 추천해본다.

1. 모니터

모니터
대충 이정도는 오바고 ㅋㅋ

hts 쓰면 좋은게 실시간으로 움직이는 정보를 보면서 매매를 할 수 있다는 점.
요새 좋은 기능들이 많이 추가가 되어있어서 종목 검색식을 이용해서 좋은 종목을 선별할 수도 있고, 신호잡기나 자동매매 등 편리한 기능을 십분 활용할 수가 있다.

대신 설정한 화면으로 계속 띄워놓고 실시간 정보를 보려면 당연히? 모니터가 여러개 있어야한다.
위 사진처럼 작은 모니터 여러개 할 필요도 없고, 난 와이드모니터 2개 연결해서 한개 모니터를 화면분할 하는 방식으로 총 4개 화면을 사용함.

게임할거 아니니까 주사율이나 반응속도 같은거 필요없이 저렴한거 고르면 된다. WFHD 사이즈도 괜찮고, 좀 더 넓은 해상도로 자세히 보고 싶으면 WQHD도 괜찮다.

한성컴퓨터
한성컴퓨터 89 cm WFHD ULTRON 모니터

최저가 바로가기

이런거 사면 됨. 가격도 30만원 선이라 부담없다.
LG나 삼성같은 대기업 제품도 스펙만 다운시키면 얼마든지 좋은 가격에 싼제품 살 수 있다.
울트라와이드모니터“로 검색하고 골라 사면 된다.

장담하는데, 주식매매할 때 모니터는 제일 중요하니 몇십만원 아끼지 말고 투자해서 본전 뽑자.

2. 데스크탑

데탑이 모니터보다 한단계 밑인거는 굳이 새제품을 사거나 고스펙 데탑이 필요없다는 이유로 2순위로 미뤘다.
게이밍할 게 아니기 때문에 그래픽카드도 필요없고 딱 적당한 수준의 메모리와 CPU만 있어도 된다.
그리고 중고제품이 많기 때문에, 개인거래 해도 되지만 혹시라도 모를 고장에 대비하기 위하여 오픈마켓에서 “중고 데스크탑“으로 검색해서 맘에 드는거 골라 사자.
꼭! 보증수리 내용 확인하고 사길 바람.

오픈마켓 바로가기
쿠팡 11번가 옥션 G마켓

3. 키보드, 마우스

난 올해만 키보드 마우스 합쳐서 3번 바꾼 듯 하다.
손목터널증후군이 있어서 예전에도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 (손목터널 증후군 극복기)
개인적으로 마우스가 제일 중요할 듯 하고, 그 다음으로 키보드다.

마우스는 무조건 무선 마우스로 고르고…. 그냥 뭔지 모르겠다 싶으면 무조건 로지텍 MX master 2s나 3 사길 바람.

MX master 2s

최저가 바로가기

단언컨데 무선 마우스계 끝판왕인데 조금 철지난 제품이라 가격까지 가성비 짱인 제품이다. 최신 제품인 MX master 3를 사게 되면 가격이 바로 2배로 뛰는데 3까진 필요없다.

제품 후기는 내가 예전에 쓴 글이 있어서 참고하시고… (MX master 2S 후기)

키보드는 주식거래할 때 텐키(숫자키)가 중요하기 때문에 풀사이즈를 사는 것을 추천한다. 키감이 반탄력이 심하고 이러면 오타가 날 수 있기 때문에 기계식 중에서 갈축이나 적축 정도면 괜찮을 듯 하다.

기계식 키보드 중에 엄청난 가성비 제품이 있는데 바로 Cox CK 시리즈이다.
그 중에서도 풀사이즈인 CK108 추천

COX CK108
COX CK108

최저가 바로가기

기계식 키보드인데 가격이 6만원도 안하는 가격깡패 제품이다.

오늘은 당신의 수익률을 2% 올려줄 마법의 주식 투자 장비 추천 Top3를 소개해보았다.

본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의 일환으로 링크를 통한 구매 시 필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 구매자의 가격에는 영향을 주는 부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수수료가 제공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