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폰만 여러개 갖고 있는데 쓰다보니 귀지가 너무 잘 낀다. 바람 훅훅 불어거나 아무렇게나 닦으면 고장난다길래 갤럭시 버즈 청소 방법 확인해서 공유한다. (버즈 라이브도 동일함)
갤럭시 버즈 청소 방법
준비물 여러개 있는데 없으면 그냥 청소키트 사면된다.
가격도 얼마 안해서(만원) 난 쿠팡에서 샀다.
2500원짜리도 있다. 비록 알리익스프레스라 배송 좀 걸리긴 하지만…
- 준비물 : 알코올 또는 알코올 솜, 면봉, 부드러운 칫솔 (또는 솔)
- 칫솔이나 솔로 이어팁 내외부에 있는 귀지들을 살살 털어준다
- 면봉에 알코올을 살~짝만 뭍힌다.
- 이어팁 안을 면봉으로 살살 닦아준다
- 주의할 점은 물이나 물티슈 절대 금지, 바람으로 쏘는거 절대 금지
- 충전클들 안쪽도 면봉으로 살살 닦아준다.
- 충분히 말린다
이렇게만 하면 오래오래 건강하게? 잘 쓸수가 있다.
가만 보자… 내가 갖고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이…
QCY T2S, T5, T9S, 갤럭시 버즈, 갤럭시 버즈 플러스, 갤럭시 버즈 라이브, 에어팟 프로까지… 총 7개구나. 이어버드 청소하는거도 일이네 ㅋ
아마 내가 갖고 있는 이어폰 케이스까지 합하면 개수 어마어마 할 듯 ㅋㅋㅋ 하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사재껴서리… ^^; 거의 3~4배는 싸게 살 수 있으니까 한번 살 때 여러개 사버린다. 알리익스프레스 구매방법은 ← 여기
함께 보면 좋은 글
↓↓↓↓↓
용도나 기분에 맞게 바꿔가며 듣고 있는 편인데 잠깐이라도 사용하면 이어팁에 귀지가 잘 낀다. 이건 잠깐이나 오래끼는 건 상관없이 그냥 잘 뭍는 듯…
커널형인 것들이 더 잘 끼는 편인데 갤럭시 버즈 귀지 가 제일 잘 끼는거 같다. 버즈 라이브 귀지는 그래서 덜한편인 듯. 아, 갤럭시 버즈 라이브 청소는 그래서 좀 더 쉬웠다. 버즈 플러스 청소는 뭐 거의 똑같이 생긴거라 마찬가지고 QCY T9S도 엄청 잘 끼는편이다.
툭툭 털어봐도 귀에 꽂으면 금방 다시 끼고, 귀청소 아~무리 잘 하고 껴도 이어팁에는 어떻게든 뭍더라.
걍 신경끄고 좀 쓰다가 또 쌓이면 청소해야지… 하는 생각으로 쓰고 있었는데 어느날 진짜 미친듯 많이 꼈길래 깜놀해서 바로 청소를 해주었다. 하고 나니 시원, 섭섭? 응?
함께 보면 좋은 글
오큘러스 퀘스트 2 SKT 가격이 제일 쌀까? 추천 악세서리와 게임
갤럭시북 프로 360 후기 및 꼭 사야 될 악세서리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