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프리미엄 무료로 쓰는 법 3가지 (합법적인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로 쓰는 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몇몇 불법 다운로드 앱을 쓰는 것 말고 합법적인 방법으로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인기 있는 비디오 플랫폼의 광고가 없는 버전인 YouTube Premium은 사용자들에게 향상된 시청 경험을 제공해서 전 세계 사용률 1위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한 달의 서비스 비용은 일반적으로 월 12500원 정도지만, 이런 비용을 지불하기에 앞서 몇가지 방법으로 유튜브 프리미엄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세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로 받는 3가지 방법

1. 무료 체험판 이용하기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_1

유튜브 프리미엄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평가판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신규 사용자는 1개월 평가판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 단돈 한 푼도 지불하지 않고 서비스의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등록하려면 유튜브 프리미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지침을 따르십시오.


2. 가족 플랜 이용하기

만약 여러분 가족 중 하나가 유튜브 프리미엄에 가입된 상태라면 가족 플랜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요금제는 여러 사용자가 하나의 YouTube Premium 구독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여 가족 모두가 서비스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YouTube Premium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가족” 탭을 클릭하십시오.

3. 학생 할인 받기

학생이라면 유튜브 프리미엄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Google의 Student Advantage 프로그램과 같은 학생 할인 프로그램에 등록하기만 하면 됩니다. 등록을 마치면 YouTube Premium에 할인된 요금으로 또는 무료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유튜브 프리미엄 학생할인 프로그램 혜택 확인하기



결론적으로, 이 세 가지 방법으로 유튜브 프리미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무료 체험에 등록하든, 가족 플랜을 이용하든, 학생 할인 프로그램에 등록하든, 여러분은 광고가 없는 버전의 유튜브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위에 언급한 세가지 방법 외에도 유튜브 프리미엄을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단, 추가로 소개해드릴 방법은 합법적이라고는 볼 수 없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실제 유튜브 가이드라인에서는 권고하지 않는 방법이기도 한데요. 하지만 수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지만 정작 처벌하거나 차단한 사례는 없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해당 내용은 아래 글을 통해 더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 apk를 이용해서 보는 방법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수수료가 제공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