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기프티콘 사용법 및 메뉴추천 5가지


푸라닭 기프티콘 사용법 몰라서 주문 못하다가 이번에 알게되어 소개해보려 합니다. 푸라닭 좋아하시나요? 처음 생겼을 때는 프라다 느낌이라 고급진 치킨이라는 컨셉으로 꽤나 깔끔한 맛이 좋아 자주 시켜먹었는데요.

최근에는 테라 소맥타워로 소맥 말아먹는다고 같이 치킨을 시켜먹는데 푸라닭을 간만에 먹었더니 역시나 맛있더라구요 ㅎ 제가 제일 좋아하는 푸라닭 메뉴가 블랙알리오인데 최근에는 다른거 좀 먹어보자며 인기 메뉴들을 시켜봤는데 역시나 각 메뉴들이 특색있게 맛있었습니다.

👉 테라 소맥타워 후기 및 가격 (ft. 소맥제조기 2023 굿즈)

작년 말 제 생일 때 선물로 받았던 푸라닭 기프티콘이 있어서 이거 사용하려고도 먹어봤는데요. 기프티콘을 사용하면서 새로 알게 된 사실도 있고 의외로 쉽지 않았던? 부분도 있어서 한번 언급을 해보고자 글을 써보려 합니다.


푸라닭 기프티콘 사용법

먼저 푸라닭 기프티콘 사용법을 알아볼까요?

푸라닭 기프티콘 사용법_1

제가 받은 기프티콘은 카카오톡으로 선물받은 것으로 위와 같이 생겼는데요. 사용법 자체는 그리 어렵지가 않습니다. 단지 오프라인이랑 온라인으로 사용할 때가 조금 차이가 있을 뿐이죠.

매장에 방문하신다면 그냥 이 기프티콘을 제시하셔서 해당 메뉴를 주문하시면 끝입니다. 참 쉽죠? ㅎㅎ

대신 매장방문 때문에 이 글을 보는 분들은 없으실테니, 배달 주문할 때를 알아볼까요? 배달주문할 때는 주문하고자 하는 매장에 전화를 걸어야 합니다. 전화를 건 후 이렇게 말씀하셔야 해요.


기프티콘으로 주문할게요~ ​

그럼 직원분이 기프티콘 번호를 알려달라고 하실거예요. 가지고 계신 기프티콘 번호를 알려주시고 배달 받을 주소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 배달비는 별도이니 따로 준비하셔야 해요)

자, 이것만 알려드리면 섭섭한데요. 제가 이번에 주문하면서 알게 된 사실 한가지를 알려드릴 차례입니다. 꽤 중요한 부분이죠. ★

푸라닭 기프티콘 사용불가 매장

기프티콘은 사용가능 한 매장이 있고 불가한 매장이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집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이 기프티콘 주문이 불가능한 매장이었어요. 그래서 이 사실을 알게 되었는데, 평소 주문하지 않던 곳까지 연락해서 결국 받아내고야 말았습니다. ㅎㅎ

따라서 기프티콘으로 주문하실 때는 반드시 기프티콘 사용이 가능한 매장인지 확인이 필요해요.

✅ 이용가능 매장 확인 👉

푸라닭 기프티콘 사용법 관련 또 하나의 팁을 드리자면, 기프티콘에 포함된 메뉴 외에 다른 걸 먹고 싶다! 하는 분들이 있을 수 있어요. 이럴 때는 다른 메뉴로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추가 비용을 내고 변경해야 하는 메뉴로는 가능하지만 더 저렴한 메뉴로 변경은 할 수 없어요. 아니, 정확히는 저렴한 메뉴로 변경해도 환불이 되지 않는 것입니다. 환불 안받을테니 변경해달라고 하는 경우는 거의 없을테니깐요 ㅎ

이제 푸라닭 기프티콘 사용법을 알아보았으니 맛있게 먹어봐야겠죠? 여기서 가장 인기 높은 푸라닭 메뉴추천 5가지 해보겠습니다.

푸라닭 메뉴 추천 5

푸라닭 고추마요 치킨

230218_1_푸라닭 기프티콘 사용법_3

첫 번째는 바로 푸라닭 고추마요 치킨입니다. 마요네즈 소스가 적당하게 들어가있는데 고추랑 할라피뇨가 들어있어 아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고 살짝 느끼할 수도 있는 부분을 고추와 할라피뇨가 상큼하게 잡아줘요.

푸라닭 매드갈릭 치킨

230218_1_푸라닭 기프티콘 사용법_4

제가 두 번째로 좋아하는 메뉴인데요. 바로 푸라닭 매드갈릭 치킨입니다. 한국인이라면 좋아하지 않을 수 없는 맛일텐데요. 좀 더 알싸한 맛의 마늘향과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푸라닭 블랙알리오

230218_1_푸라닭 기프티콘 사용법_5

제 최애 메뉴인 푸라닭 블랙알리오입니다. 일반적인 간장치킨에 마늘을 올린 치킨인데요. 간장치킨 자체도 짭짤하니 맛있는데 이거는 계속 먹다보면 살짝 물리는 때가 오거든요. ​ 이 부분을 마늘이 딱 잡아줘서 저는 마음에 들더라구요.

푸라닭 악마치킨

230218_1_푸라닭 기프티콘 사용법_6

매운 치킨 좋아하시면 이거 드시면 될 거 같습니다. 바로 푸라닭 악마치킨인데요. 와이프는 매운거 좋아해서 이 치킨을 젤 좋아하더라구요. 저는 맵찔이라… ㅎㅎㅎ (블랙알리오 만세!)

푸라닭치킨

230218_1_푸라닭 기프티콘 사용법_7

푸라닭의 시그니처 메뉴이자 제일 기본 메뉴인 푸라닭치킨입니다. 후라이드 치킨 그대로이지만 살짝 튀김옷이 얇아서 더 바삭한 식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 푸라닭치킨은 오븐에 먼저 조리 후 튀기기 때문에 기름기도 제일 적고 건강하게 드실 수 있는 스테디셀러입니다.


오늘은 푸라닭 기프티콘 사용법과 인기 메뉴추천 5가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으… 이거 쓰다가 또 치킨이 먹고 싶어졌네요. 치킨에 소맥타워로 소맥 시원하게 말아서 한잔 해봐야겠습니다 ㅋㅋㅋ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수수료가 제공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