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암 가성비 끝판왕 NB F80 리뷰



나를 모니터암계로 빠져들게한 제품이 있어 강력히 추천하는 글을 써본다. 바로 모니터암계의 가성비 끝판왕이라 부르는 NB F80이라는 제품인데, 내가 살 당시만해도 “국민”이라는 형용사는 붙지 않았을 때다. 그때부터 입소문이 타기 시작하더니 이젠 국민 모니터암만 검색사이트에 쳐도 NB F80이 검색된다.

일단 가격부터 말한다. 1.7만부터 시작한다. 내가 살땐 쇼핑몰 내 직구대행업체 통해서 샀는데 1.9에 산 듯 하다. >> 쿠팡 홈페이지 바로가기

설치 후

20200905 130129
34인치 모니터도 거뜬하다능!

이번에 산 삼성 S34J552 모니터이다. 6.9kg짜리 제품인데 NB F80은 2020년 신형에서 9kg까지 버틸 수 있게 설계되었다. (구 제품은 안됨)

그래도 새로 산 모니터에 잘못해서 내려앉아서 파손되면 어쩌지 하는 걱정도 있었는데 막상 설치하니 짱짱하니 전혀 문제없이 버텨주더라. 제품 스펙은 홈페이지 참고하자. (공식홈페이지)

장점


이 제품의 최대 장점은 당연히 가격이다. 가성비 라는 단어 하나로 모든걸 요약할 수 있겠다.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게 되어있고, 좌우 스위블과 틸트까지 가능하다. 그리고 모니터암에 모니터 케이블을 숨길 수 있도록 가이드도 제공되고 있어서 더욱 깔끔하게 선정리가 가능하다.

단점

약간 투박해보이는 디자인 정도가 단점이라고 하겠다.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유광이 아니라 무광이었으면 조금 더 고급스러워 보이지 않았을까 싶다.

결론

단점보다 장점이 훨씬 많은, 무려 “국민”이라는 형용사를 붙일만한 모니터암이다. 사지 않을 이유가 없다. 단돈 2만원에 여러분의 허리와 목이 건강해질 수 있는 기회이다.

갤럭시북 프로 360 후기 및 꼭 사야 될 악세서리 추천

갤럭시 A52 직구 LTE 자급제폰 사는 곳

베개 추천, 내 불면증 없애 준 인생 최고의 경추베개

나혼자만 레벨업 무료보는곳

최근에 아마존에서 산 것들~♥

최근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이거 사부럿습니당~♥

최근에 쿠팡에서 이거 사부럿습니당~♥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수수료가 제공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