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투자수익 현황 (폴카닷, 힌트체인, 피블)


간만에 내가 지금 투자하고 있는 코인 투자수익 현황을 정리해보려 한다. 워낙에 쫄보라 큰 돈 넣어 하고 있지는 않지만 새로운 투자처 연습한답시고 이래저래 투자는 해보고 있는 중이다. 다행히 아직까지 손해는 보고 있지 않아서… (주식보다 낫네??? @.@) 조금 금액을 늘려볼까 생각 중이다. 폴카닷 투자랑 스테이킹으로 꽤나 괜찮은 수익을 맛보고 있는 중이다.

폴카닷은 최초 150만원 정도 투자한걸 문스테이크 지갑에다가 스테이킹을 해놨는데 매수금액 대비 수익도 수익이지만 APY가 13%가 넘어서 굉장히 매력적이다. 근데 최초 스테이킹을 하고 나니 28일간 lock이 걸려서 돈을 바로 빼지는 못하더라.

그 이후에 다시 매수기회가 한번 왔었는데 이때는 스테이킹을 하지 않고 바로 수익권에서 매도 후 출금을 한번 해봤다. 코인원 출금 테스트겸…

역시나 전업 형님 말씀대로 출금 깔끔하게 잘해주더라. 이래서 코인원 쓰는구만. 코인 이제 시작해볼까 하는 분들은 다른 거래소 말고 코인원 적극 추천하는 바이다.
>> 코인원 바로가기

코인 투자수익 현황

210330_1_코인투자수익현황-1-min

폴카닷

폴카닷은 워낙 유명해서… 조금만 더 일찍 알았더라면 엄청난 수익을 안겨줬었을 코인이다. 지금 스샷 뜬건 방금 뜬건데 폴카닷만 세번째 매수한 시점이다. 첫 매수 때 제일 금액 크게 해서 바로 스테이킹해버렸고, 두번째는 매도 후 출금, 세번째는 지금 위에 보는 수익을 주고 있는 상태이다.

며칠 전에 코인들 쭈루룩 흘러내릴 때 제일 좋은? 가격에 내려왔길래 바로 물어버렸지 ㅋ 산 가격보다 더 내려가길래 추매해서 평단을 조금 더 내렸다. 이제 한 이틀 지난거 같은데… 저녁먹고 코인시세 확인하니까 비트코인부터 시작해서 쫙 상승하고 있는 추세네. 비트코인은 지금 다시 7,000만원을 돌파했다.

폴카닷 전망은 당연히? 좋게 보고 있어서 앞으로도 계속해서 적립식으로 매수해나갈 생각이다.

힌트체인


요즘 먹방이나 먹거리, 요리에 워낙 관심이 많아서 이런 쪽이 흥하지 않을까? 생각해서 한번 투자해봤다. 힌트체인은 블록체인 기반 푸드 프로토콜 프로젝트로, 음식 관련 메타데이터를 수집하고 활용해 인공지능 기반의 스마트 산업으로 변화시키려는 프로젝트이다.

전망이 좋아보여서 투자는 하는데… 막상 실현되기까지는 얼마나 걸릴지???

크게 기대는 안했는데 현재 10%의 수익을 주고 있는 상태다. 근데 코인 하는 사람들이 10% 먹고 나갈 사람 있을까? ㅋ 못먹어도 지금 코인판에 100%는 먹고 싶은데 인지상정 ㅋ

소액이니 갈데까지 가보자 마인드로 들고 있는 중이다.

피블

블록체인판 인스타그램이라고 부르는 피블이다. 아직 써보지는 못하고 코인투자만 하고 있는 중인데 앱도 깔아서 한번 써봐야겠다. 앱 안에서 활동만 하면 리워드를 주는데 쩝… 블로그도 하고 주식도 하고 코인도 하면서 소셜 활동까지 할 여력이 될까 싶다 ㅋ

이게 주식이든 코인이든 달콤한 수익맛을 보기 시작하면 최소한의 노력으로 수익을 얻는데 익숙해져서 어떤 노동이 들어가는 행위를 극혐하게 된다. 이런 함정에 빠지면 안되는데… 코인 투자수익은 살짝 그런 맛을 보고 있는 중 ㅋ

피블은 매수 후 -10% 이상 손해보다가 며칠사이에 저만큼 올라왔다. 진짜 코인판은 어떻게 흘러갈지 예측이… ㅎㄷㄷ

일단 현 시점에 수익을 수고 있어서 좋긴 한데, 그리고 전망 좋아보여서 투자는 했는데 이 녀석은 워낙 출렁임이 심해서 조만간 결정을 해야될 듯 싶다.

오늘은 회사 옆자리 녀석이 메탈코인 270% 먹을뻔 했다고 아쉬워해서 내꺼 코인 투자수익 확인 해봤다. 270%까지는 아니더라도 잔잔히 계속 먹고 있는 상태라 다행이라고 생각하면서… ㅋ

1주일에 한번쯤 코인 투자수익 현황 체크 겸 포스팅해봐야겠다.

가상화폐 관련 또 다른 이야기

코인원 농협계좌 개설 실패 이유 (feat. 비트코인 시세 미쳣…)

코인원 10% 거래수수료 할인 받기 (신규)

비트코인 하는 법, 이게 된다고? 하는 투자방법

코인원 스테이킹 문스테이크에 하는 방법 (feat. 폴카닷)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수수료가 제공될 수 있음